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웨딩후기

김정혜 박사님~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랑신부가 되었습니다

김재승,최지선 2022-12-05 조회수 550

안녕하세요

 

20221113일 일요일 예쁘고 행복한 결혼식을 마친 신랑 김재승, 신부 최지선입니다.

 

우선, 이 글을 쓰기에 앞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생각났습니다.

 

저희와 약 1년의 시간을 함께 지원해주시고, 도와주시고, 따뜻하게 챙겨주셨던 우리 김정혜 박사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한 장도 없더라구요... 셋이 같이 찍은 사진 후기에 올렸으면 더 좋았을텐데...너무 아쉽습니다... 정신없는 와중이라 생각을 못했어요...(너무 아쉬워요...)

 

긴 후기를 읽기 어려운 예비신부, 신랑님들 혹시라도 이 글이 보기 힘드시다면, 이 부분만 읽어주세요. 그냥 김정혜 박사님께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세상 게으르고 일하느라 바쁘기만 했던 의심만 많은 공무원 신부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 주신 분이랍니다.

 

이 글은 후기라기보다는 사실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을 무엇으로라도 전달하고 싶은 마음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단톡방에도 이것저것 해주실때마다 감사 인사를 드리긴 했지만 뭔가 좀 더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라도 글을 남길 수 있어 다행이네요.

 

사실 처음 저희가 코엑스 웨딩 박람회를 가게 된 건....저희 정말 뭘 어떻게 하면 되는건지 알아만 보러 가자...이런 마음으로(매우 방어적인 마음으로, 아무 생각없이) 갔었어요ㅎㅎ그래서 특별히 알아본 것도, 찾아본 것도 아무것도 없는 새하얀 백지 상태로 주말에 그냥 놀러갔어요ㅎㅎ

 

그런데 운이 정말 엄청 좋았습니다. 사실 어떤 플래너님을 만나는지는 저희의 선택사항은 아니었어요. 가기 전에 온갖 얘기를 다 들었거든요 플래너 잘 만나야한다 조심해라 등등... 그런데 정말 운이 좋게도 김정혜 박사님을 만나게 된거였습니다. 처음엔 저희 계약도 망설였었고 아무것도 안 하려고 했었어요. 근데 그냥 박사님 눈을 보는데 그냥 믿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제가 그냥 제가 에라 모르겠다 계약해버리자고 밀어붙였어요. 사실 그날 돌아가는 길에 신랑이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해버렸다고 그 자리에선 차마 말 못했다고 투덜투덜ㅎㅎ(신랑이 좀 꼼꼼한 편이라서요ㅎㅎ). 그래놓고 나중에는 신랑이 박사님을 더 믿고 좋아했어요ㅎㅎ

 

저희가 김정혜 플래너님을 왜 박사님이라고 부르는지 모르시죠? 신랑이 나중에 진짜 학위를 취득하신 박사님이라는 사실을 알아냈고, 저희는 그냥 박사님이라고 부르고 싶어서 그렇게 불렀답니다. 진정한 전문가셨거든요ㅎㅎ 진정한 전문가를 어찌 박사님이라고 부르지 않을 수 있나요ㅎㅎ

 

박사님과 약 1년간 결혼을 준비하면서 저희 정말 너무너무 깔끔하고 편했습니다. 제가 사실 헐랭이에 회사도 바쁘고 하다보니 정말 잘 알아보지도 않고 대충대충 하려고 했었어요. 그때마다 박사님 한번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더 꼼꼼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웨딩홀 예약할 때, 정말 제일 힘들었어요ㅎㅎ 9개월전이면 일찍 시작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서울은 포화상태였어요. 그래도 박사님 덕분에 저희 거의 10개가 넘는 리스트의 식장을 아주 편하게 구경했고, 예랑이랑 다니면서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에 제가 한번 제 맘대로 식장이랑 컨택하면서 꼬인적도 있었는데 박사님이 나타나서 해결도 해주셨었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할인!! 덕분에 저희 비용 절감 정말 많이했답니다!! 그리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것도 챙겨서 알려주셨어요. 괜한 마음에 쓸데없는 돈을 지출하게 될 뻔 했는데 박사님 덕분에 비용 절감 많이했어요ㅎㅎ신혼여행, 사진, 영상, 가전 등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다 알고 계시고 최고로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셨어요. 무엇이든 물어보면 다 알려주신답니다!!

 

드레스 투어 때, 박사님 두 번째로 만났을때가 생각나네요. 아무것도 준비해오지 않은 신부인 저를 이쁘다 이쁘다 해주시며, 저의 엄마가 드레스 입은 모습 보고싶다며 함께 있었는데, 그 날 하루 저희 엄마도 잘 챙겨주시고 잘 알려주시고 하는 모습이 역시 전문가는 달랐습니다. 드레스 투어 정말 고민 많았거든요 어딜 골라야하나...저는 사실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전적으로 박사님께 모든 것을 맡겼습니다. 드레스도 메이크업도 박사님이 골라주시는 대로 그냥 다 했어요. 그리고 그 점이 제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장 잘한 일이에요. 김정혜 박사님을 만나시는 모든 신랑 신부님은 그냥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박사님이 골라주신 폴라리스 웨딩샵 정말 너무 최고였구요, 드레스 정말 너무너무 이쁘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ㅎㅎ

 

플래너님과 하는 시간은 평생 한번이고 사실 짧은 인연인데도, 너무 좋은 분을 만나서 너무 행복한 결혼 준비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엇이든 편하게 물어보게 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메이크업 샵에서도 박사님 성함 얘기하니까 그분은 혼자 일 다하시는 것 같다 그분은 다들 좋다고만 얘기하더라 이러면서 샵에서도 놀랄 정도로 좋다고 해주시더라구요. 마지막 날까지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체크리스트처럼 확인하도록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박사님 마지막으로, 정말 정말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박사님 같은 좋은 분을 만나 결혼을 진행할 수 있어서 저희는 정말 평생 행복하게 잘 살 것 같아요!!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패션, 미용 분야의 1인자가 되시길 바랄게요!!